고로 미친놈은 어떤 계기로 미친게 아니라 처음부터미친건데
그게 언제나타나느냐고
병신같은새끼는 처음부터 병신인데 언제나타나느냐지
다만 예외가 있다면 부모가 교육을 잘한다면 100%의 변화는 아니여도
어느정도는 변화가 된다
라는게 나의 생각이지
기본적으로 인간은 다 악하다
고로 미친놈은 어떤 계기로 미친게 아니라 처음부터미친건데
그게 언제나타나느냐고
병신같은새끼는 처음부터 병신인데 언제나타나느냐지
다만 예외가 있다면 부모가 교육을 잘한다면 100%의 변화는 아니여도
어느정도는 변화가 된다
라는게 나의 생각이지
기본적으로 인간은 다 악하다
댓글 (7)
근데 이런 가치적인 문제의 토론은 존나 소모전이고 정답이없기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