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로 미친놈은 어떤 계기로 미친게 아니라 처음부터미친건데

 

그게 언제나타나느냐고

 

병신같은새끼는 처음부터 병신인데 언제나타나느냐지

 

다만 예외가 있다면 부모가 교육을 잘한다면 100%의 변화는 아니여도

 

어느정도는 변화가 된다

 

라는게 나의 생각이지

 

기본적으로 인간은 다 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