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01108_0006644768&cID=10301&pID=10300


슈스케 우려먹기.. 너무 심한거 아님.. ?? 


존박이 우승했으면... 

시카고 왕자. 역시나 우승.. ! 


모 이런 기사가 떴겠지.. 


내가 우승했으면..... 


아 난 벙어리라 말을 못하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