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01108_0006644768&cID=10301&pID=10300
슈스케 우려먹기.. 너무 심한거 아님.. ??
존박이 우승했으면...
시카고 왕자. 역시나 우승.. !
모 이런 기사가 떴겠지..
내가 우승했으면.....
아 난 벙어리라 말을 못하고.. ㅜㅜ;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01108_0006644768&cID=10301&pID=10300
슈스케 우려먹기.. 너무 심한거 아님.. ??
존박이 우승했으면...
시카고 왕자. 역시나 우승.. !
모 이런 기사가 떴겠지..
내가 우승했으면.....
아 난 벙어리라 말을 못하고.. ㅜㅜ;
댓글 (4)
이러다 허각 정치하겠네 공정사회같은 소리 하고있어
엠넷 돈놀이하는데 꼭두각시 잠깐 한거지
공정사회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