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과장따위때문에 니가회사때려친다는거

 

열받지도않냐?

 

그냥지일못하는것뿐이지 걍냅둬

 

땔치면 이일발니가지는거당_당

 

 

 

 

 

 

 

 

 

 

 

 

 

 

 

 

 

 

 

 

 

 

 

 

 

 

 

 

1년후 탈모증상이시작되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