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고추는 아냐

옷고르고있는데
마이는 이 날씨에 입으면 얼어 주껬징? ..

그런다고 사파리입기는실코
야상하나인는데
이건 댄디해보이지안아..

아..고심이다
얘이쁘단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