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봐라 손들고 있을자리따윈없다

2010-11-09 12:58:51 조회 185
교무실.jpg

시발 저 골방에서 진짜 존나 개맞듯이 맞았는데 


개씨발새끼들 생각하면 빡도네


존나 방음처리까지 되어있는듯


이 골방은 딱 들어가면 시발 존나 아무것도 없는 돌바닥에 흰벽에 의자만 하나 달랑있어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 자체에 압도당해서 안그래도 존나 쫄린데 시발


선생이 존나 개새끼로 유명한 새끼일수록 부랄까지 쪼그라들자나


게다가 빠께쓰에 시발 대걸레자루 야구빠따 회초리 pvc 뭐 시발 별별 몽둥이가 존나 꽂혀있어서 

(그 빠께쓰 큰거 있자나 대걸레 꽂아놓고 하는거 교실뒤에 있던거)


시발 존나 공포감 조성하는데 빠께쓰도 한개가 아니라 세네개 되서 시발 몽둥이 다 뿌러져도 걱정이 없음


그 방에 들어가자마자 어떻게 해야 살아갈수있을까 짱구를 존나 돌려보지만


결국 정답은 선생이 때리고싶은 만큼 때리고 쇼부본다.


시발

첨부 이미지

교무실.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2)

2010-11-09
ㅇㅇ 안기부 쩌네
2010-11-09
위엄돋는다
제목
잡채밥먹고왔다 (2)
잡채밥먹고왔다 (2)
··
파일구리 핵 있는애 없냐 (4)
파일구리 핵 있는애 없냐 (4)
··
얃얃 그거 아직 몰르냐? (2)
얃얃 그거 아직 몰르냐? (2)
··
질렀다 (5)
질렀다 (5)
··
미누너말야 (2)
미누너말야 (2)
··
나 나온 고등학교 이름은 대성고등학교임 (1)
나 나온 고등학교 이름은 대성고등학교임 (1)
··
졸리지만 (1)
졸리지만 (1)
··
돈벌아 (1)
돈벌아 (1)
··
이거 봐라 손들고 있을자리따윈없다이거 봐라 손들고 있을자리따윈없다 (2)
이거 봐라 손들고 있을자리따윈없다이거 봐라 손들고 있을자리따윈없다 (2)
··
우리가 마음먹은대로 이 세상 살아가다보면 (1)
우리가 마음먹은대로 이 세상 살아가다보면 (1)
··
는 옆자리에서 방지
는 옆자리에서 방지
··
아니날씨가왜이래
아니날씨가왜이래
··
그분부하 정벅방지턱복수할라고 구경하고있냐?
그분부하 정벅방지턱복수할라고 구경하고있냐?
··
근데늬들왜밥먹으러간척하냐
근데늬들왜밥먹으러간척하냐
··
이것봐라 정벅좀해볼까!!!?
이것봐라 정벅좀해볼까!!!?
··
여자막만나고다니더라?
여자막만나고다니더라?
··
늬들아 너네 그거모르지?
늬들아 너네 그거모르지?
··
내일도김밥두줄먹어야지
내일도김밥두줄먹어야지
··
드라마같은데서 보면 교무실앞에 애들 손들고 서있는거 다 구라아니냐? (3)
드라마같은데서 보면 교무실앞에 애들 손들고 서있는거 다 구라아니냐? (3)
··
씹라 야이 개색히들아 너네 엄마 전부씹라 야이 개색히들아 너네 엄마 전부 (3)
씹라 야이 개색히들아 너네 엄마 전부씹라 야이 개색히들아 너네 엄마 전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