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이거 봐라 손들고 있을자리따윈없다
event 2010-11-09 12:58:51visibility 조회 185

시발 저 골방에서 진짜 존나 개맞듯이 맞았는데
개씨발새끼들 생각하면 빡도네
존나 방음처리까지 되어있는듯
이 골방은 딱 들어가면 시발 존나 아무것도 없는 돌바닥에 흰벽에 의자만 하나 달랑있어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 자체에 압도당해서 안그래도 존나 쫄린데 시발
선생이 존나 개새끼로 유명한 새끼일수록 부랄까지 쪼그라들자나
게다가 빠께쓰에 시발 대걸레자루 야구빠따 회초리 pvc 뭐 시발 별별 몽둥이가 존나 꽂혀있어서
(그 빠께쓰 큰거 있자나 대걸레 꽂아놓고 하는거 교실뒤에 있던거)
시발 존나 공포감 조성하는데 빠께쓰도 한개가 아니라 세네개 되서 시발 몽둥이 다 뿌러져도 걱정이 없음
그 방에 들어가자마자 어떻게 해야 살아갈수있을까 짱구를 존나 돌려보지만
결국 정답은 선생이 때리고싶은 만큼 때리고 쇼부본다.
시발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