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sk 회선이 하나 남는게 있어 0060번호
근데 이 회선을 엄마를 주고
엄마가 sk로 계속 쓸껀데..
엄마가 0060번호를 딴걸로 바꾸고...
내가 0060번호로 걸면 내 메인회선으로 번호변경알림서비스 되게 할수 잇냐??
가능함???
내가 sk 회선이 하나 남는게 있어 0060번호
근데 이 회선을 엄마를 주고
엄마가 sk로 계속 쓸껀데..
엄마가 0060번호를 딴걸로 바꾸고...
내가 0060번호로 걸면 내 메인회선으로 번호변경알림서비스 되게 할수 잇냐??
가능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