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 무슨색이 낳냐?

2010-11-09 16:56:05 조회 268
33798_01_900_x.jpg33798_02_900_x.jpg33798_05_900_x.jpg

http://www.abercrombiekids.com/webapp/wcs/stores/servlet/ProductDisplay?storeId=11204&catalogId=10851&productId=696779&langId=-1&categoryId=12143#

 

 

네이비색 샀는데

 

레드도 좀 끌리긴하는데

 

 

그래도 네이빈가?

첨부 이미지

33798_01_900_x.jpg
33798_02_900_x.jpg
33798_05_900_x.jpg

댓글 (9)

2010-11-09
레드
로얄ㅇ루이스ㅇ곰23세2010-11-09
ㅇㅇ
2010-11-09
네이비
2010-11-09

나는 셋다 갖고싶다-_ㅜ 좋겠다 여우

2010-11-09
내가 와인색저런거하나있는데 깔맞추기어렵다
달구2010-11-09
22
2010-11-09

네이비 춫천

Q
2010-11-09
얼매냨ㅋ

ㅇ_ㅇ?
2010-11-09

아들낳냐?

 

제목
그동안 맘놓고 못했는뎀 (2)
그동안 맘놓고 못했는뎀 (2)
··
지인이 같이 십덕하니가 (5)
지인이 같이 십덕하니가 (5)
··
아빠폰으로 아르마니 생각했는데
아빠폰으로 아르마니 생각했는데
··
218 너 진짜 부산이냐?? (3)
218 너 진짜 부산이냐?? (3)
··
시발 개정액 에 사는 정자 융털에 기생충같은새퀴 (2)
시발 개정액 에 사는 정자 융털에 기생충같은새퀴 (2)
··
사실 마리다 (5)
사실 마리다 (5)
··
리락쿠마 미안 (5)
리락쿠마 미안 (5)
··
리락쿠마 소개팅할래? (2)
리락쿠마 소개팅할래? (2)
··
218 어디갔음? (2)
218 어디갔음? (2)
··
방금 내가 전화를 햇거든?? (1)
방금 내가 전화를 햇거든?? (1)
··
야 근데 왜 베가 안오냐 ㅡ.,ㅡ (3)
야 근데 왜 베가 안오냐 ㅡ.,ㅡ (3)
··
곰안녕? (15)
곰안녕? (15)
··
이로써 1분만에 얻어낸 2가지정보에 의하면 (4)
이로써 1분만에 얻어낸 2가지정보에 의하면 (4)
··
야 무슨색이 낳냐?야 무슨색이 낳냐? (9)
야 무슨색이 낳냐?야 무슨색이 낳냐? (9)
··
포풍업무 (6)
포풍업무 (6)
··
자진납세 합니다. (16)
자진납세 합니다. (16)
··
헐ㅋㅋㅋㅋ 야 218이 부산산다는게 진짜냐??헐ㅋㅋㅋㅋ 야 218이 부산산다는게 진짜냐?? (1)
헐ㅋㅋㅋㅋ 야 218이 부산산다는게 진짜냐??헐ㅋㅋㅋㅋ 야 218이 부산산다는게 진짜냐?? (1)
··
안! 아! 줄! 게! (3)
안! 아! 줄! 게! (3)
··
이게 108만원 바람막이의 위엄이게 108만원 바람막이의 위엄 (4)
이게 108만원 바람막이의 위엄이게 108만원 바람막이의 위엄 (4)
··
ㅅㅂ 갤럭시 s 미개봉 또는 가개통얼마나 하냐 (1)
ㅅㅂ 갤럭시 s 미개봉 또는 가개통얼마나 하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