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녀석이 세분을 함계 만난다는걸 이해못하겠다.

 

도대체 말이야 어떻게 그럴수 있지??

 

 

 

 

 

 

 

밥을 한끼에 두번을 먹다니.....

 

 

 

이것도 아무나 하는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