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부터 내일 모레 시간날때마다 탈곡기들어가서 탈탈털리고시달리고욕먹을거생각하니......내잘못이니까할말도없고.....
시간있을때억지로랃도눈붙이거나쉬어서체력만들어야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