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그 시약 해본사람있냐?

 

난아직안해봤는데

 

그거하면 이빨이 시뻘게질꺼같아서 무서븜..

 

양치를 맨날 가라로 해싸서

 

뿌잉뿌잉

 

지미

 

이~하고 사진찎으면 혐짤 될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