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그 시약 해본사람있냐?
난아직안해봤는데
그거하면 이빨이 시뻘게질꺼같아서 무서븜..
양치를 맨날 가라로 해싸서
뿌잉뿌잉
지미
이~하고 사진찎으면 혐짤 될득
샹 궁금해서 네이버에쳐봤는데 동영상있는데 그냥혐짤 다시뻘께 ㅋㅋㅋㅋㅋ으악 ㅋㅋㅋ
댓글 (3)
샹 궁금해서 네이버에쳐봤는데 동영상있는데 그냥혐짤 다시뻘께 ㅋㅋㅋㅋㅋ으악 ㅋㅋㅋ
라고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