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럽기도 하고 그냥 달아보고 싶어서 SSD 32G 달아놨는데 시발 윈2008 서버만 10기가 먹어서 GG네
이참에 한 2테라로 살까 SSD 많이 싸졌던데 그걸로 껴볼까 하는데
백수라서 돈이 ㅇ벗다.
안정적으로 보드 좀 만들게 월급 좀 상납해라
백수의왕그분
댓글 (6)
안정적으로 보드 좀 만들게 월급 좀 상납해라
백수의왕그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