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럽기도 하고 그냥 달아보고 싶어서 SSD 32G 달아놨는데 시발 윈2008 서버만 10기가 먹어서 GG네

 

 

이참에 한 2테라로 살까 SSD 많이 싸졌던데 그걸로 껴볼까 하는데

 

 

백수라서 돈이 ㅇ벗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