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부하( :D ) 님의 말 :
졸음을 어케깨죠?
그분( 추위? ) 님의 말 :
딸쳐
그분( 추위? ) 님의 말 :
근데
그분( 추위? ) 님의 말 :
싸면
그분( 추위? ) 님의 말 :
끝나는거고
그분부하( :D ) 님의 말 :
헐
그분( 추위? ) 님의 말 :
안싸야 잠이 안와
그분( 추위? ) 님의 말 :
트럭기사들이
그분( 추위? ) 님의 말 :
쓰는 방법인데
그분부하( :D ) 님의 말 :
그럼조절잘해야겟네
그분( 추위? ) 님의 말 :
싸면
그분( 추위? ) 님의 말 :
그날 끝이다
그분부하( :D ) 님의 말 :
회사생활끝?
그분( 추위? ) 님의 말 :
아니
그분( 추위? ) 님의 말 :
졸려서
그분부하( :D ) 님의 말 :
아
그분( 추위? ) 님의 말 :
진짜 쓰는 방법이니깐
그분( 추위? ) 님의 말 :
해봐
그분부하( :D ) 님의 말 :
ㅇㅇ 해봐야지
그분( 추위? ) 님의 말 :
잠 싹 가신다
그분( 추위? ) 님의 말 :
근데
그분( 추위? ) 님의 말 :
싸면 절대 안돼
그분( 추위? ) 님의 말 :
진짜
그분부하( :D ) 님의 말 :
ㅇㅋ
자유게시판
그분만의 졸음해결방법
event 2010-11-10 15:48:25visibility 조회 299
댓글 (3)
레알일꺼갂닼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