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잘해주시는분인데

 

이떄다싶은지 평소생각해놧던 내단점 고칠점 포풍쏟아짐

근데 어른과 사회인의 시선에선 당연한거라

인생선배 충고로 새겨들음

나도몰랐던 버릇같은거이야기해주니까

 

근데 살짝 평소에 아니꼬왓던점도 말해주심...ㅎ.

 

이정도로끝난건진모르겠지만 일단 다행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