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다가 불려옴
라스야 과장이 너부름
어제사고경위묻고 막이야기해주심
평소되게잘해주시던분인데
니가 운전조금익숙해지니까 방심해서 생긴거라면서 운전습관이랑막이런거이야기해주는데
틀린말하나도없음
눈을못처다보겠음
...
수고했어. 토닥토닥. 힘내. ^-^
댓글 (2)
괜찮아여 힘내 ㅇㅇ
수고했어. 토닥토닥. 힘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