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씨가 가라고해서 가는 게 아늬고

월래 갈려고 했던 거다

늬들은 모르겠지만

나도 자존심은 있단 말이다

늬들 오해하지마라

월래 갈려고 했는데

김씨가 그런 것 뿐이늬까

절대 오해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