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꺼풀이 1mm도 안 내려가

컴퓨터 키면 네다섯시까지 있을까봐 모십

박스웹으로 졸라 장문을 썼는데 글이 안올라가씀 ㅠㅠ

그건 그렇고 시방 정덕이면 곤란하지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