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샌 술을 자주 먹게되넴

2010-11-11 02:35:58 조회 221
20080725101257.gif

최근 2달 동안 거의 안먹다 싶이 했는데..

꾸앙.......

자야겟다

예전엔 술먹으면 쳐자능게 버릇이었는데

요새는 이상하게 침대에 누워도 잠이 잘 안오드라

 

첨부 이미지

20080725101257.gif

댓글 (2)

tE^XD2010-11-11
속병나겠다 언능자!!>ㅅ<
2010-11-11
쇼지왔니?
제목
G20 때문에 10시출근ㅋ (2)
G20 때문에 10시출근ㅋ (2)
··
일주일중 가장 바쁜 날이다.
일주일중 가장 바쁜 날이다.
··
아오... 배아파 (1)
아오... 배아파 (1)
··
1111 (2)
1111 (2)
··
입덕 (3)
입덕 (3)
··
오늘 빼빼로데이다
오늘 빼빼로데이다
··
==========셔터 올림==== (2)
==========셔터 올림==== (2)
··
심시매심시매
심시매심시매
··
보아 졸라좋아!!>ㅅ<
보아 졸라좋아!!>ㅅ<
··
테야 근데 넌 왜케 나 시러함 ㅠㅠ?테야 근데 넌 왜케 나 시러함 ㅠㅠ? (4)
테야 근데 넌 왜케 나 시러함 ㅠㅠ?테야 근데 넌 왜케 나 시러함 ㅠㅠ? (4)
··
아 근데 내 주위 여자들은 나한테 관심이 많은듯아 근데 내 주위 여자들은 나한테 관심이 많은듯
아 근데 내 주위 여자들은 나한테 관심이 많은듯아 근데 내 주위 여자들은 나한테 관심이 많은듯
··
테 너 별에 별걸 다 만드네 ㅡㅡ (2)
테 너 별에 별걸 다 만드네 ㅡㅡ (2)
··
안드로이드 게임 뭦 ㅐ밌음 ?? (2)
안드로이드 게임 뭦 ㅐ밌음 ?? (2)
··
빨리 디자잉여 사고 싶다
빨리 디자잉여 사고 싶다
··
내 밑으로 올드 냄새 나네 (2)
내 밑으로 올드 냄새 나네 (2)
··
난 요리 잘하는 여자가 좋더라.... (7)
난 요리 잘하는 여자가 좋더라.... (7)
··
요샌 술을 자주 먹게되넴요샌 술을 자주 먹게되넴 (2)
요샌 술을 자주 먹게되넴요샌 술을 자주 먹게되넴 (2)
··
다ㅑ들 자닝?다ㅑ들 자닝? (3)
다ㅑ들 자닝?다ㅑ들 자닝? (3)
··
자봅시다 (1)
자봅시다 (1)
··
여전하네... (5)
여전하네...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