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믹스테입 [Life and Rhythm] 및 싱글 [살아가는가?]를 발표한 시원한 형이 새로운 싱글 [대국민 사기극 G20] 를 발표한다. UCC '꿈이 뭐에요?' 싱글 '살아가는가?' ‘등록금을 낼 수 없다’ 를 발표하고, 활발한 공연과 활동을 통해서 등록금 투쟁 및 청년 비정규직 문제, 4대강 개발 반대, 비리사학 총장 재임용 반대, G20 반대 등을 외쳐왔던 그는 부조리한 세상에 저항하는 민주주의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이번 싱글에는 정부가 공적자금을 투자하여 준비한 국가의 정책인 G20에 대한 자신의 목소리를 낸다. 그는 이 노래를 통해서 자신의 분명한 관점을 말함으로써 G20를 수많은 광고와 이미지로 감싸고 있는 포장지가 아닌 그 안에 숨겨진 본질에 대한 진짜 이야기를 하고자 한다. 또한, 시원한 형은 "이 음악을 통해서, 이 음악이 울려 퍼지는 곳에서 G20라는 쟁점에 대한 공론화가 이루어져 활발한 논쟁을 통해 진실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역할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해왔다. [대국민 사기극 G20]은 11월 12일 힙합플레이야를 비롯한 음원사이트 통해 공개된다.
보통 파급력있는대중가수가이러면 좆이슈되고 깜방가겠지만
각하는 이딴놈이있는지도 모르기떄문에 조용히살아갈수있을듯

댓글 (2)
보통 파급력있는대중가수가이러면 좆이슈되고 깜방가겠지만
각하는 이딴놈이있는지도 모르기떄문에 조용히살아갈수있을듯
그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