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설레발이면 어쩌죠 ㅠㅈㅠ
그 오빠가 이 지역 사람이 아니구 이사 온지도 얼마 안돼서 친구가 없거든욤..
그래서 정말 그냥 완전 순수하게 영화같이 볼 사람이 필요해서 같이 보자는거면.....
자주보면 정이들고 그러다보면 모르던 매력도 발견되고 남자는 일말의 호감도 없는 여자와는 영화도 밥도 함께하지 않음
댓글 (14)
호감없으면영화보자고도안함
은제설레발이고 화이팅
자주보면 정이들고 그러다보면 모르던 매력도 발견되고
남자는 일말의 호감도 없는 여자와는 영화도 밥도 함께하지 않음
좋은 뜻이길 빌어야겠어욤..
^ㅈ^
자꾸봐서 눈도장 찍어야겠넴
일단 218번호나
는꾸준글
자꾸 눈앞에서 알짱거리고 눈도장 찍고 말걸고 그러면 돼요??
밀당의 진수를 모르는 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