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설레발이면 어쩌죠 ㅠㅈㅠ

그 오빠가 이 지역 사람이 아니구 이사 온지도 얼마 안돼서 친구가 없거든욤..

그래서 정말 그냥 완전 순수하게 영화같이 볼 사람이 필요해서 같이 보자는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