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 헐..하고
세스코 박멸아니냐구 하니까..
가정집은 가능한데 식당은 불가능하대..ㅇㅇ
문열고 닫을때 식자제 주고받을때 쓸려들어온대..
그래서 박멸이 불가능에 가깝대.. ㅇㅇ..
냉동식품 식자제 더미에도 해충바글바글 하다구..ㅇㅇ
그래서 바퀴없는 식당이 거의없대..완전 신축 그런데 아니믄...
그래서 바퀴좀 있는데 정도론 괜찮은거래 ㅇㅇ..
세뇌당하고 읶다..ㅇㅇㅇㅇㅇㅇ
믕..
바퀴 헐..하고
세스코 박멸아니냐구 하니까..
가정집은 가능한데 식당은 불가능하대..ㅇㅇ
문열고 닫을때 식자제 주고받을때 쓸려들어온대..
그래서 박멸이 불가능에 가깝대.. ㅇㅇ..
냉동식품 식자제 더미에도 해충바글바글 하다구..ㅇㅇ
그래서 바퀴없는 식당이 거의없대..완전 신축 그런데 아니믄...
그래서 바퀴좀 있는데 정도론 괜찮은거래 ㅇㅇ..
세뇌당하고 읶다..ㅇㅇㅇㅇㅇㅇ
믕..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