썩 내키지 않으면서
적당히 타협해서 사는.
매일 투덜투덜 거리면서
나자신을 납득시키는 중
플필짤 없느니 뭔가 이일팔같지 않다
정이라는게 생각보다 무서운 거다.정들까봐 헤어지는 사람도 많이 봤음그런데 난 왜 일안하고 이러고있니-_-
-_-
댓글 (11)
플필짤 없느니 뭔가 이일팔같지 않다
정이라는게 생각보다 무서운 거다.
정들까봐 헤어지는 사람도 많이 봤음
그런데
난 왜 일안하고 이러고있니-_-
형부능 키크고 잘생겼고 돈 많고 그래서 여자도 많지만,
언니도 남자 많으니까 쌤쌤요
둘이 죽고 못살던 그때 회상하면서
즐겁게 살아야죵
-_-
겉모습은 봐 줄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