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이 하는 말이지만 ... 일산 보낼꺼면 걍 일산으로 꺼져라 하면 좋겠당 ㅠㅠ


맨날 도착해서 준비하면 가래 ;;;;; 


오늘도 가서 일한다고 밥도 못 챙겨 먹음 ㅠㅠ


지금 존내 배고픈데.... 빼빼로도 없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