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은 여태 한번도 안가봐서리 가보고 싶고

 

부산도 초딩이후로 첨이라 가보고 싶은데

 

어디로 갔다와야 더 재밌을까?

 

강릉은 가게되면 원주에 있는 외할머니댁 들렸다 갈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