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알기론 말보로 레드는 허연곽에 빨간마크인줄 알았는데



검은곽에 나온다..


가격은 같은데...==;;;;;;


뭘까..?? 뭘까...??


내가 이거 몇개 핀다구 중독이 올까? 안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