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자친구 생일 핑계로 안감
2시쯤부터 출발할거 같던데 삼실에서 겜이나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회사에서 제일 일찍 나오는게 나다
야이 늬네 회사사람은 여기 안올것 같나여?
난 그런 어리석은 짓을 하지 않는 현명한 사나이지
댓글 (7)
어차피 회사에서 제일 일찍 나오는게 나다
야이 늬네 회사사람은 여기 안올것 같나여?
난 그런 어리석은 짓을 하지 않는 현명한 사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