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이 살을 파고드는거 같음
핸드크림을 안바르면 이럴수도 있음?
내성손톱도 있음? 발톱만 그런거 아닌가?
왼쪽손은 이미 찢어졌고오른손은 찢어지기 직전이넹설명하기 애매한데 손톱 양옆에 사이드
무서워 ㅠㅠ
댓글 (5)
내성손톱도 있음? 발톱만 그런거 아닌가?
왼쪽손은 이미 찢어졌고
오른손은 찢어지기 직전이넹
설명하기 애매한데
손톱 양옆에 사이드
무서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