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화문한복판에있는 커피숍인데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사진올리면 어떡해 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시발 존나 당황햇네 진짜
알바들이 시발 쳐다봄 나 병신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일하는덴데 아 시발 시발 진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색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화문한복판에있는 커피숍인데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사진올리면 어떡해 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시발 존나 당황햇네 진짜
알바들이 시발 쳐다봄 나 병신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일하는덴데 아 시발 시발 진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색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