싀발 패배로를 못 받아서 그런 게 아님

절대 그런 거 아늼

근데 태어나서 처음 그런 일을 겪으니

좀 놀랍고 새로웠음

 

늬들은 좀 익숙하지않냐?

어덕게 하면 좀 괜찮아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