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영화 너무 너무 너무!!!! 보고싶을때가 있는데 그떄마다 볼께 없어서 맨날 ㅠㅠ 침
왠만한건 다봤음 삼류 쓰레기 영화까지
전쟁영화도 마찬가지 개독영화 쓰레기 영화 까지 거의다 본듯 ㅠㅠ
자유게시판
파오리가 보내준 좀비영화 그냥 볼까 ..
event 2010-11-13 03:07:39visibility 조회 347
좀비영화 너무 너무 너무!!!! 보고싶을때가 있는데 그떄마다 볼께 없어서 맨날 ㅠㅠ 침
왠만한건 다봤음 삼류 쓰레기 영화까지
전쟁영화도 마찬가지 개독영화 쓰레기 영화 까지 거의다 본듯 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