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헷
집에굴러다니던 xp SP2 시디로 포맷함 하고 재설치 하니깐 또 잘되네요 ;;
그전에 랜카드랑 하드케이블같은거 싹뺴서 깨끗이 닦아주었고요
근데 닦은다음에 바로 키니깐 안되서 포맷후 재설치 하니깐 또됨 ㅜㅜ
일단 중요 문서같은거는 올 백업시키려고요
오늘 정말 식겁했는데 귀중한 조언 ㄳㄳ
데헷
집에굴러다니던 xp SP2 시디로 포맷함 하고 재설치 하니깐 또 잘되네요 ;;
그전에 랜카드랑 하드케이블같은거 싹뺴서 깨끗이 닦아주었고요
근데 닦은다음에 바로 키니깐 안되서 포맷후 재설치 하니깐 또됨 ㅜㅜ
일단 중요 문서같은거는 올 백업시키려고요
오늘 정말 식겁했는데 귀중한 조언 ㄳㄳ
댓글 (3)
그럼 제 야동은 누가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