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헷

 

집에굴러다니던 xp SP2 시디로 포맷함 하고 재설치 하니깐 또 잘되네요 ;;

 

그전에 랜카드랑 하드케이블같은거 싹뺴서 깨끗이 닦아주었고요

 

근데 닦은다음에 바로 키니깐 안되서 포맷후 재설치 하니깐 또됨 ㅜㅜ

 

일단 중요 문서같은거는 올 백업시키려고요

 

오늘 정말 식겁했는데 귀중한 조언 ㄳ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