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봐도 대답없네
그정도냐?
아니면 너도 한번 당해보라는 식으로
침묵하는 거냐?
아늬면 늬들끼리 맛있는 거 먹고
입닦기임?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261/290/002/ad.jpg" rel="xe_gallery" />
물어봐도 대답없네
그정도냐?
아니면 너도 한번 당해보라는 식으로
침묵하는 거냐?
아늬면 늬들끼리 맛있는 거 먹고
입닦기임?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261/290/002/ad.jpg" rel="xe_gallery" />
댓글 (5)
먹어봤는데 난 코슷코꺼가 더 맛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