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난 십더커가 아늬라서

D
2010-11-13 18:44:48 조회 344
설득력.JPG

십덕질은 어쩌다 갂ㅡㅁ씩하지만

십덕커는 아늼

그래서 십덕정모는 물론이거늬와

십더커를 만나는 일따윈 하지않음

첨부 이미지

설득력.JPG

댓글 (2)

X
2010-11-13
안물
D
2010-11-13
제목
한경기 4홈런 나오는거 아니냐 오늘
한경기 4홈런 나오는거 아니냐 오늘
··
추신수 또쳤네 ㅇㅇ (2)
추신수 또쳤네 ㅇㅇ (2)
··
돋냉 ;;;;
돋냉 ;;;;
··
추추투런홈런2연타석
추추투런홈런2연타석
··
대만 원래 야구 좀 하는 나라 아니냐?
대만 원래 야구 좀 하는 나라 아니냐?
··
아놔...
아놔...
··
정경미도 (1)
정경미도 (1)
··
야이 싄발 이거 뭐냐? (1)
야이 싄발 이거 뭐냐? (1)
··
돋냉 추신수.... 리플이 예언가 수준이양
돋냉 추신수.... 리플이 예언가 수준이양
··
추추 투런 홈런
추추 투런 홈런
··
아 물건이 안팔리니 죽을맛이에요 (3)
아 물건이 안팔리니 죽을맛이에요 (3)
··
니들 손나 웃긴거 아냐? (3)
니들 손나 웃긴거 아냐? (3)
··
추가시간 3분
추가시간 3분
··
난 십더커가 아늬라서난 십더커가 아늬라서 (2)
난 십더커가 아늬라서난 십더커가 아늬라서 (2)
··
유도 남자 100키로 이상급에서
유도 남자 100키로 이상급에서
··
오늘 코슼코 피자 십덕 푸드파이팅 함? (4)
오늘 코슼코 피자 십덕 푸드파이팅 함? (4)
··
전공실 감 (2)
전공실 감 (2)
··
늬들아 오늘 무도 안한댂냐? (9)
늬들아 오늘 무도 안한댂냐? (9)
··
ㅈㅈ (1)
ㅈㅈ (1)
··
옛날글뒤지다가txt (4)
옛날글뒤지다가txt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