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간식으로 계란말이 할건데 계란 몇개나 까면됨?
여태 후라이밖에 안해봐서 계란말이 감이 안온다.
후로이팬의 크기도 생각해라
후라이나처먹어
헐 달구다른 애라면 몰라도늬가 6개라고 하면 그건 좀 아늬지않냐?
댓글 (10)
후로이팬의 크기도 생각해라
후라이나처먹어
헐 달구
다른 애라면 몰라도
늬가 6개라고 하면 그건 좀 아늬지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