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빅맥 이딴거보다
치즈버거 좋아해서
런치타임말고는 그냥 간식으로 먹을때 걍 치즈버거를 먹음
근데 어느날 쿼터가 새로 나와서 주문해서 먹어봐뜸
시발 걍 치즈버거 맛이더라
그 값이면 그냥 치즈버거 사먹고 밖에 나가서 다른거 사먹을걸... 하고 후회했다
난 빅맥 이딴거보다
치즈버거 좋아해서
런치타임말고는 그냥 간식으로 먹을때 걍 치즈버거를 먹음
근데 어느날 쿼터가 새로 나와서 주문해서 먹어봐뜸
시발 걍 치즈버거 맛이더라
그 값이면 그냥 치즈버거 사먹고 밖에 나가서 다른거 사먹을걸... 하고 후회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