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또라이 프로요 12월 예정이라 하드만

 

모또라이 모레쯤 미니카페 풀리니깐 번이해서 미니카페 판매하고

 

모또라이 유심기변으로 판매하자

 

아까 글보니 가면이 남아줘야하는데..

 

유심재활용 가능하것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