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또라이 프로요 12월 예정이라 하드만
모또라이 모레쯤 미니카페 풀리니깐 번이해서 미니카페 판매하고
모또라이 유심기변으로 판매하자
아까 글보니 가면이 남아줘야하는데..
유심재활용 가능하것지?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