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8이랑 김씨 빼곤 다 한거냐?

 

홍류도 전에 했다던데.... 홍류껄 못 본게 천추의 한이로구나는 훼이크고

 

아 ㅅㅂ 존나 우울하냉 ;;;;;

 

존나 단거랑 귤로 달래는데도 안풀린다;;;;;;;;;;

 

ㅅㅂ 이게 다 그분 때문인듯 아옼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