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당_당 할때
_ 이거 꼭 써야 하나요?
그냥 당당
뭔가 허전하긴 하네..
당_당
그랬당_당
아니당_당
재미있네..
그냥 아무거나 먹고 오세..먹고와.먹고오지..먹고왔당_당...ㅠㅈㅠ
댓글 (3)
그냥 아무거나 먹고 오세..
먹고와.
먹고오지..
먹고왔당_당...ㅠ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