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ㅋㅋㅋ 미니 사고 싶어!


사면 분명 후회하겠지


전화 받으면 졸라 큰 블루투스같겠지


프로는 나올지 안나올지도 모르고 나와도 떨어지는거 기다려야 되고




이게 다 글램 때문이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