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ㅋㅋㅋ 미니 사고 싶어!
사면 분명 후회하겠지
전화 받으면 졸라 큰 블루투스같겠지
프로는 나올지 안나올지도 모르고 나와도 떨어지는거 기다려야 되고
이게 다 글램 때문이다 ㅡ"ㅡ
나도 미니끌림12/5나 12/7 뜨면 같이 살래?
댓글 (4)
나도 미니끌림
12/5나 12/7 뜨면 같이 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