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전화기2대 + sk 인터넷 해서 위약금이 20만원정도라던데

 

lg 로 옮기면 위약금 퉁치고 14만원 준다는 말에 솔깃 했음 ㄳ

 

근데 이정도면 옮기는게 맞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