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놀란게
모텔을 갓는데 거기 컴사양이 우리집이랑 cpu만 같고 ㄸ나건 내께 덯 사양좋았거등
거긴 램도 1g고
근데 윈7이 존나 쾌적하던데 ㅇㅇ
근데 내시퓨 가상화 안되는건데 가상화가 뭐냐?
댓글 (4)
근데 익스플러러8은 플래쉬도 막아놨고 뭐 좀 이상하던데 ㅇㅇ
윈7이xp보다 좋냐?
지금 바꿀건데 ㅇㅇ
램2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