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놀란게


모텔을 갓는데 거기 컴사양이 우리집이랑 cpu만 같고 ㄸ나건 내께 덯 사양좋았거등


거긴 램도 1g고


근데 윈7이 존나 쾌적하던데 ㅇㅇ


근데 내시퓨 가상화 안되는건데 가상화가 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