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구리는 안쓴지 한참되어서 모르겠는데,

파일구리에서 10메가이하 다운을 막았다면 어쩔 수 없는거 아니냐?

핵이라면 가능하겠지만 난 솔직히 핵은 못미더워서 추천안함.

파일구리에서 핵제작하면 법적대응까지 하겠다고 했는데,

그래도 만드는거 보면 뭔가 목적이 있어보이지 않냐?

단순히 광고라면 다행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