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 안하니까 재미 없ㅋ엉ㅋ
다시왔당!
ㅋㅋ오리를 안하니깐 월도짓을 할수가 없엉!!
ㅇㅇ글지우니깐 렙따됨ㅎㅎ 이제 니가 나를 제치면 너의 월도짓이 만천하에 입증되는 것이므로 넌 인생퇴갤을 경험하게 될 거임 ㅇㅇ
예압 베뷔
댓글 (10)
오셨쎄여
ㅋㅋ오리를 안하니깐 월도짓을 할수가 없엉!!
ㅇㅇ글지우니깐 렙따됨ㅎㅎ 이제 니가 나를 제치면 너의 월도짓이 만천하에 입증되는 것이므로 넌 인생퇴갤을 경험하게 될 거임 ㅇㅇ
예압 베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