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초보아줌마들은 지새끼들꺼라면 가격신경안쓰고 (적당선)

 

유명한거 사주고싶어한다

 

왜?

 

아이폰빠들봐라 왜좋은지몰르면서

 

그냥사람들이 좋다니깐 아좋은거구나

 

그니깐 팔리긴팔릴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