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니깐 안되는게아니라 난 백수니깐 ㅇㅇ


두어달동안 숙박비만 진짜 말도몬함


사케를 두당 십리터씩은 마신듯 ㅇㅇ


보통 둘이 3리터 가까이 마시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