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폰텍에 가면 뭐있어요? 하던 좆뉴비 시절에 돚거를 보게 되었지.

돚거는 음악가가 될거라하였고 오리들은 비웃었어.

나는 십덕에도 꿈을 위해 노력하는 훌륭한 오리가 있구나하고 댓글을 달아주었어.

돚거는 나 안까고 댓글 달아준 오리들은 내가 성공해서 맛있는거 사줌. 이라했고.

그 후 돚거는 소식이 없엉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