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안양 존나 좋아하는데 실망이다

2010-11-17 12:09:30 조회 171
qawrgdsg.JPG

나 여친없다?


전전 여친인데

첨부 이미지

qawrgdsg.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6)

AnyAng2010-11-17
어??어라 사귀는거아니었음메??요즘 막 깨를 볶으시길래 .....사귀는줄;;;;;;;;;
2010-11-17
안사귀는데?

내반지 돌려줘서 안도의 한숨을 내뱉었지 ㅇㅇ
AnyAng2010-11-17
반지까징...흠
AnyAng2010-11-17
근데형은 리얼로 가면 만나는 여자있다는게 되는데...
아니되옹
그분부하좀 도와주thㅔ요 
2010-11-17
아니 난 그것떄메 그런것이아니라

허위사실 유포로 체포할라그랫음
AnyAng2010-11-17
고소미먹고싶지않아요 ㅠㅠ
제목
내가 안양 존나 좋아하는데 실망이다내가 안양 존나 좋아하는데 실망이다 (6)
내가 안양 존나 좋아하는데 실망이다내가 안양 존나 좋아하는데 실망이다 (6)
··
그럼 우리 언제 만날까요? (4)
그럼 우리 언제 만날까요? (4)
··
난 유모차 승산 있다고 본다 (3)
난 유모차 승산 있다고 본다 (3)
··
아..남자때문에 병나겠네 ㅠㅈㅠ (4)
아..남자때문에 병나겠네 ㅠㅈㅠ (4)
··
어제회식하고 전부 밥먹으러감 ㅋ (2)
어제회식하고 전부 밥먹으러감 ㅋ (2)
··
참치먹고싶다!!! (4)
참치먹고싶다!!! (4)
··
시발공무원증! (4)
시발공무원증! (4)
··
나도 충격 고백 하나 할게 (3)
나도 충격 고백 하나 할게 (3)
··
곰탱 그럼 (6)
곰탱 그럼 (6)
··
내일이 수능인데 마냥 놀 수만은 없지.
내일이 수능인데 마냥 놀 수만은 없지.
··
아냥이새기가 (1)
아냥이새기가 (1)
··
돈벌과 맹독 (1)
돈벌과 맹독 (1)
··
탱탱아 내가 충고하나 한다 (4)
탱탱아 내가 충고하나 한다 (4)
··
야 늬들아 내가 오늘 파격선언하나 한다 (1)
야 늬들아 내가 오늘 파격선언하나 한다 (1)
··
김밥 얘기 나오니깐 얘 생각 난다김밥 얘기 나오니깐 얘 생각 난다 (3)
김밥 얘기 나오니깐 얘 생각 난다김밥 얘기 나오니깐 얘 생각 난다 (3)
··
멍해요 (11)
멍해요 (11)
··
ㅠㅈㅠ (10)
ㅠㅈㅠ (10)
··
돈벌이 이야기. (2)
돈벌이 이야기. (2)
··
야저거 합성이냐 진짜냐? (1)
야저거 합성이냐 진짜냐? (1)
··
야이 근데 폰덕에 올라온거 xoxo (3)
야이 근데 폰덕에 올라온거 xoxo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