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서 늦게 출근 ㅠㅠㅠ 근데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 아프다 ㅠㅠㅠㅠ 엉엉 근데 오늘 보고서써야돼 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너무 아파 ㅠㅠㅠㅠ 엉어엉어어엉어 ㅠㅠㅠㅠㅠㅠㅠ 팀장님 밉다 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유게시판
아...아파 ㅠㅠㅠㅠㅠㅠ
event 2010-11-17 12:59:52visibility 조회 138
아파서 늦게 출근 ㅠㅠㅠ 근데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 아프다 ㅠㅠㅠㅠ 엉엉 근데 오늘 보고서써야돼 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너무 아파 ㅠㅠㅠㅠ 엉어엉어어엉어 ㅠㅠㅠㅠㅠㅠㅠ 팀장님 밉다 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4)
힘내세옄
얼른 나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