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추운날엔 역시 발라드 아니냐? 감미롭게

2010-11-17 15:14:03 조회 154
묘한싱크로.JPG

 

 

 

 

 

 

vos전곡

먼데이키즈 전곡

노을 전곡

 

 

정도는 들어보고 말섞어라

첨부 이미지

묘한싱크로.JPG

댓글 (2)

AnyAng2010-11-17
이소라 노래는 들어보고 글싸는거냐?
홀홀2010-11-17
ㅇㅇ.
제목
짐승 (3)
짐승 (3)
··
진범, 통기타 잘 알아보고 산 다음에.. (5)
진범, 통기타 잘 알아보고 산 다음에.. (5)
··
멍하네. (1)
멍하네. (1)
··
지스타 가고 싶다. (2)
지스타 가고 싶다. (2)
··
진범 기타 처음배움? (1)
진범 기타 처음배움? (1)
··
김연우가 부른 슈퍼스타 있잖아
김연우가 부른 슈퍼스타 있잖아
··
추운날엔 역시 발라드 아니냐? 감미롭게추운날엔 역시 발라드 아니냐? 감미롭게 (2)
추운날엔 역시 발라드 아니냐? 감미롭게추운날엔 역시 발라드 아니냐? 감미롭게 (2)
··
진범 // (3)
진범 // (3)
··
미친세상 (4)
미친세상 (4)
··
난 인증 안하고 (3)
난 인증 안하고 (3)
··
그럼 나도 뭔가 잉여력을 소화해낼만한 뭔가를 찾아야지 (4)
그럼 나도 뭔가 잉여력을 소화해낼만한 뭔가를 찾아야지 (4)
··
진범 기타 뭐살건데? (3)
진범 기타 뭐살건데? (3)
··
나 궁금한거 있는데 (8)
나 궁금한거 있는데 (8)
··
기타 지른다 (3)
기타 지른다 (3)
··
그건그렇고 영국의 윌리엄왕자 결혼하는데그건그렇고 영국의 윌리엄왕자 결혼하는데 (1)
그건그렇고 영국의 윌리엄왕자 결혼하는데그건그렇고 영국의 윌리엄왕자 결혼하는데 (1)
··
리락곰은 친구를 불러라 (3)
리락곰은 친구를 불러라 (3)
··
애들이 왜 이래 (5)
애들이 왜 이래 (5)
··
너네 vos의 그러지말자는 듣고 갤질이냐?? (2)
너네 vos의 그러지말자는 듣고 갤질이냐?? (2)
··
일발이너 (2)
일발이너 (2)
··
정말 화질구지네요 (6)
정말 화질구지네요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