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관리 잘한다면야 값도 싸고 좋은 악기를 사는거지만
중고로 내다 팔 악기라면 관리 잘하던 걸 자기가 걍 쓰지 내다팔까..
특히나 중고급대가 아닌 초심자용 값싼 악기는 더 그럴거 같음
지금 이거 보고있슴
http://www.easyguitar.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86786054&category=
물론 관리 잘한다면야 값도 싸고 좋은 악기를 사는거지만
중고로 내다 팔 악기라면 관리 잘하던 걸 자기가 걍 쓰지 내다팔까..
특히나 중고급대가 아닌 초심자용 값싼 악기는 더 그럴거 같음
지금 이거 보고있슴
http://www.easyguitar.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86786054&category=
댓글 (1)
콜트 오봉 데임 크래프터가 저가는 진리라캐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