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라떼 하나 사니까 원플러스 원이라고 하나 더주네

 

1000원에 480ml...... 오늘 한 1리터 넘게 커피마신듯

 

진범다 이지기타인가 그딴거 사지말고 콜트나 크래프터나 오봉 이런쪽으로 알아봐라